본문 바로가기

착한곰팡이

커피밀에 남긴 앙꼬의 흔적

커피밀에 오늘도 다녀왔다.
새로나온 물품진열과 보수를 위하여-
새롭게 거듭난 공정지도 JUST WORLD MAP.


가격이 좀 올랐다. 3,000원으로.


그리고 쬐만한 엽서들.



아, 무엇보다 화장실 문.








ㅋㅋ 남자/여자로 단순하게 쓰려다 영린이가
아담/하와 로 하자 얘기 꺼내고 신성일/엄앵란까지 제안했다 ㅋㅋㅋㅋ
결국 매니저님의 중재안으로 철수와 영희 결정.
심심했던 철문에 깜찍한 그림도 새겨 넣었어요^^



마지막으로 모든 결재는 무인판매함에서...
요로케 생긴 나무 상자ㅎㅎ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